배우 김동욱, 올겨울 결혼
여자친구는 미모의 비연예인
YTN은 2023년 8월 30일 이 같은 내용을 단독으로 보도했는데요.
배우 김동욱 올겨울 결혼 예정 발표
보도에 따르면 김동욱은 미모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올겨울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미모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는데요. 김동욱은 여자친구를 배려해 연예기간동안 조용한 교제를 이어왔고, 최근 주변 지인들에게 결혼 준비 소식을 알리기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소속사 키이스트는 이날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예비신부에 대해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동욱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2004년 퀴어영화인 ‘순흔’으로 데뷔했으며 같은해 영화 발레교습소에 강기태 역의 비중 적은 조연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지난 2007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극중 최한결(공유 분)의 친구이며 커피프린스 직원인 ‘진하림’ 역할을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손 the guest’에서는 윤화평 역을 맡아 폭발적 연기력을 선보이며 특히 빙의-수중 구마씬은 대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너는 나의 봄’, ‘돼지의 왕’, 영화 ‘발레교습소’, ‘국가대표’, ‘후궁: 제왕의 첩’, ‘신과 함께’ 시즌1, 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열연했습니다.
김동욱은 브라운관에서도 올 한 해 쉴 틈 없이 활약하며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KBS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와 tvN ‘이로운 사기’를 연이어 선보인 바 있습니다.
아래는 김동욱 소속사 키이스트 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키이스트입니다.
배우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배우 김동욱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김동욱 씨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동욱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키이스트